‘그린조이 골프웨어’ - 과감한 투자, 공격적 마케팅
고객 리드하는 차별화 디자인·코디기법으로 두각
그린조이 골프웨어의 공격 경영은 예기치 못한 기상이변과 마켓 위축에도 변치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경기 침체와 여름 같은 봄의 기상요인을 더 이상 탓 할 여유가 없는 모습이다.
그린조이는 신규 매장 오픈 여유가 남아있는 지역으로 부터 대리점 신청이 쇄도해 6월말이면 신규매장오픈이 계획대로 모두 진행될 전망이다.
그린조이 골프웨어의 이러한 마켓 반응은 공격적이고 과감한 투자를 바탕으로 한 것으로 풀이되고 있다.
특히 고객을 리드할 수 있는 차별화 디자인의 제시와 코디기법의 개발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고객 밀착, 마켓 반응형 코디의 채택과 연출이 가능한 차별화된 크로스 코디기법의 완벽한 세트 연출은 곧 바로 매출 증가로 나타나고 있다.
또한 그린조이만의 차별화된 판매 어드바이스 교육과 VMD의 실시간 고객 대응 디스플레이 연출 등 철저한 소비자 중심 마케팅기법 전개는 공격적 마케팅기법을 근간으로 매출 증대의 프러스 알파로 작용하는 모습이다.
<대구 - 김진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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