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 및 공지/패션브랜드

스키, 스노우보드, 겨울 레포츠용 마스크(BANDANA) 전문 기업 - ‘번익스트

텍스뉴스 Texnews 2009. 10. 29. 00:01

 

 

 

 

 

사진설명 

▶스위스 thyon스키장에서 열리는 ‘스노우보드엔스키 페스티발’ 메인 스폰서

    (로고 두 번째줄 왼쪽에서 두 번째-구름번개 모양)


 스키, 스노우보드, 겨울 레포츠용 마스크(BANDANA) 전문 기업 - ‘번익스트림’

  국내 50여 전문샵 및 스위스·영국 등 해외 공급망 구축,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


스키, 스노우보드를 비롯 겨울 각종 레포츠시 사용하는 마스크(반다나:BANDANA) 전문기업 ‘번익스트림(BurnExtreme, 대표 기명진, 박민규, www.burnstreet.com)’.

번익스트림(BurnExtreme)은 대구 중구 소재에 위치한 기업으로 지난 2006년 8월 국내 최초로 반다나(페이스 마스크)제품을 론칭·소개했다.

론칭과 함께 국내 최대 스노우보드 대회인 ‘달마코리아 오픈 스노우보드 대회’에 스폰서로 활동하는가 하면 ‘Burn 프로 스폰서팀’을 창단하기도 했다.

이어 2007년엔 계명대 창업보육센터에 입주, 동년 8월에 국내 최초 실내스키장 스노우보드 대회(Burn Rail JAM In Tiger world)를 주관 및 주최했으며, 번익스트림의 제품들이  ‘MAXIM MAGAZINE’에 소개되기도 했다.

지난 2008년들어 1월엔 ‘달마 코리아오픈 스노우보드 대회’ 스폰서, 11월에는 ‘프랑스 2ALPES Kumi-Yama #1’에 국내최초 스폰서 등록, 12월에 프랑스 ‘FAN SNOWBOARD’, ‘FAN SKI’에 반다나 제품이 소개됐으며, ‘SURFEUSES MAGAZINE’에서는 베스트 상품으로 소개돼 주목받았다 .

‘번익스트림(BurnExtreme)’의 이 같은 해외마켓 대상의 활약은 올해에도 그대로 이어지고 있다.

올 1월, 인터네셔널 프로라이더 ‘Margot Roizes’에 스폰서 등록되는 한편 4월엔 ‘프랑스 2ALPES Kumi-Yama #2’의 메인 스폰서로 등록되는 결과로 나타나고 있다.

주력 아이템인 ‘반다나’와 ‘번익스트림’ 브랜드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널리 알려진 상황.

스키, 스노우보드 등 겨울 레포츠용으로 사용되는 번익스트림의 마스크는 ‘에어-홀(airhole)’ 시스템 기반의 디자인을 적용해 스키나 스노우보딩시 입김을 통해 고글에 습기가 차는것을 방지하도록 돼 있다.

특히 겨울시즌 야외 스포츠 활동에서 열배출을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현재 국내의 경우 50여곳의 전문 샵을 통한 공급은 물론 프랑스(hoff company), 스위스 (  shapedistributor company), 영 국 (oneloveboardsports company), 중국 (북경애산정상무유한 공사), 노르웨이(BONDISTRIBUTOR) 등 해외 공급·판매망을 구축해 놓고 있다.

번익스트림은 국내 마켓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해외 마켓 영역 확장을 위해 한국패션센터가 지원하는 ‘후즈넥스트 ’4번째 출품하는 한편 ‘독일 ISPOWINTER 2008’에 자체 출품하는 등 스키, 스노우보드 등 겨울 레포츠용 마스크(반다나) 전문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 구사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문의 : 070-8252-2306)


<김진일 기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