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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이(RE RHEE), 2025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성료 ‘클래식과 캐주얼의 만남’으로 리이만의 정체성 드러내

패션뉴스

by 텍스뉴스 Texnews 2025. 2. 10. 2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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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이(RE RHEE), 2025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성료

클래식과 캐주얼의 만남으로 리이만의 정체성 드러내

사진: 리이 서울패션위크 2025 F/W

리이(RE RHEE)는 지난 29, 서울 동대문 DDP에서 개최된 서울패션위크 2025 F/W 컬렉션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리이의 이번 25F/W 컬렉션 쇼는 잔향의 형태 Traces of a Lingering Scent’를 컨셉으로 화려함보다 본질적인 가치와 순간들을 이야기하며, 클래식한 요소와 현대적인 감각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이준복 디자이너는 기억이 남긴 감정, 사라지지 않는 온전한 형태의 잔향처럼 리이의 25FW 쇼가 모두에게 자리했길 바란다고 전했다.

컬렉션에서는 현대 장신구 작가 이선용이 제작한 액세서리가 함께 선보였으며, 에코 퍼, 에코 레더, 리사이클 울 등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지속가능성한 룩을 공개했다.

딥 브라운, 카멜, 버건디 계열의 포인트 컬러를 사용해 세련된 텍스처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리이만의 감각적인 무드를 표현했다.

, 구조적인 실루엣과 리이의 정체성이 드러나는 섬세한 디테일이 더해져 트렌디함을 갖춘 스타일링이 컬렉션에서 돋보였다.

특히, 클래식함과 현대적 감각으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디자인들을 제시해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패션쇼에는 배우 정유미, 가수 소향, 그룹 하이키, DJ 수라 등 다수의 많은 스타와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리이 컬렉션에서는 프리미엄 건강 주스 브랜드 라티브(LATIB)’, 자연의 원료를 피부에 전하고 케어하는 브랜드 그라운드플랜(GROUNDPLAN)’, 피부에 이로운 성분을 찾아 연구하는 브랜드 파인다이브(FINDIVE)’, 스포츠 세제 전문 브랜드 런드리서핑(LAUNDRY SURFING)’ 등 협찬사들이 참관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며, 컬렉션을 축하했다.

한편, 리이는 고객과 소통 창구 확대 및 브랜딩 강화를 위해 지난 16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을 오픈한 데 이어, 2월 중으로 서울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할 예정이다.

 

<김진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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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이(RE RHEE), 2025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성료 ‘클래식과 캐주얼의 만남’으로 리이만의 정체성 드러내 2025-02-10 21:07 리이(RE RHEE), 2025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성료 ‘클래식과 캐주얼의 만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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