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ho, 3월 8일 도호데이! - 차별화된 문화마케팅으로 브랜드 문화 강화
‘PUZZLE WALL’ 경품이벤트·헌혈 행사-수익금 백혈병 어린이 재단 기부
주인공을 위한 예술 작업으로 특별한 옷을 제안하는 (주)혜공(대표 김우종)의 대표 브랜드 ‘Doho’가 특별한 캠페인을 마련했다.
‘도호데이(Day of happy one! – 매일 행복 가득한 날이기를 희망합니다)’ 라는 이름의 캠페인이 바로 그것.
첫 해인 올해는 ‘Piece of peace – 작은 관심이 모여 큰 행복이 만들어 집니다’를 주제로 문화 행사를 시작했다.
이 기간 동안에는 작은 관심과 정성으로 만들어가는 평화를 시각화 한 ‘PUZZLE WALL’ 경품 추첨 이벤트와 헌혈 행사가 진행되며, 기간 중 판매되는 스페셜 아이템 수익금 전액이 한국 백혈병 어린이 재단에 기부된다.
특히 ‘Doho’는 ‘Doho day’ 를 기념해 도호의 감성이 묻어나는 스페셜 아이템을 출시했다.
이번 ‘Piece of peace’ 행사의 심볼인 퍼즐 조각 디테일의 포인트가 되는 엣지 있는 티셔츠와 활용도 만점인 빅백은 도호 마니아 고객님은 물론, 스타일을 아는 여성이라면 누구나 탐낼 만한 매력적인 디자인이 반영됐다.
한편 PUZZLE WALL 경품 추첨 이벤트는 구매 고객과 헌혈에 동참자를 대상으로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경품 추첨 행사로 퍼즐 월을 통해 작은 관심이 모여 큰 행복이 만들어 지는 모습을 나타낸다.
이벤트 개최 장소에 마련된 추첨함에서 퍼즐 조각을 뽑은 후, 행사장의 대형 퍼즐 월에 맞춰 그 조각의 위치에 따라 경품이 즉시 지급하며, 롯데 잠실점 – 3월 12일, 롯데 대구점 – 3월 9일~10일까지 마련된다.
또한 사랑의 헌혈 행사는 ㈜혜공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단체헌혈을 통해 생명나눔 활동에 앞장서고자 마련됐다.
도호의 김영석 전무는 “최근 겨울 헌혈자 감소로 인해 혈액 부족사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작은 마음을 모아 혈액 부족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에게 삶의 희망과 꿈을 심어주기 위해 헌혈 캠페인을 전개하게됐다“고 전했다.
올해 첫 시즌을 맞이하는 ‘도호데이’는 3월 8일부터 3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백화점 40여개 매장과 ㈜혜공 본사 등 여러 장소에서 실시되고 있다.
‘도호’는 앞으로 환경, 불우 이웃, 여성의 삶의 질 향상 등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문제에 대해 크리에이티브하게 접근하는 문화적 캠페인을 지속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김진일 기자>
한국실크연구원 - 진주실크 수주상담회·세미나 개최 (0) | 2010.05.05 |
---|---|
대구·경북봉제조합 - ‘2010정기총회 개최’ (0) | 2010.03.06 |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기업’ - 그린조이 골프웨어 ‘기술혁신 경영대 (0) | 2010.03.06 |
한국패션산업연구원 - 자연염색 활용한 패션디자인 개발상품 전시 &패션쇼 (0) | 2010.03.06 |
‘자연주의’에 도전하는 최복호 패션 (0) | 2010.0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