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원교역-침장·인테리어용 광폭 날염 전문기업

뉴스 섹션/섬유뉴스

by 텍스뉴스 Texnews 2007. 8. 6. 16:03

본문

 

 

 

서원교역-침장·인테리어용 광폭 날염 전문기업

  납기·퀄리티 중심의 고부가 아이템 오더 진행 증가

   


304.8cm의 광폭날염 전문기업인 서원교역(대표 이동순)이 동종 분야 특화전문기업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서원교역은 지난 2003년 지역에서는 최초로 16도 , 304.8cm 광폭 날염이 가능한 날염기 설비를 주문·제작형태로 도입·가동하는 한편 커텐, 침장 등 홈인테리어 시장을 겨냥한 아이템의 특화를 추진했다.

날염설비와 함께 번아웃 가공 주력의 차별화 생산설비를 구축해놓고 있는 가운데, 최근 들어서는 롤 스크린 아이템과 100%면, 골프메트 등 다양한 고부가화가 가능한 아이템 중심의 제품 생산에 전력하고 있다.

이 회사의 이동순 대표는 “커텐·침장분야 또한 중국과의 경쟁에서 예외일순 없으며, 퀄리티와 품질로 승부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밝히고, “광폭날염 생산설비 확보가 지금에 와서는 적잖은 대외경쟁력 확보의 밑거름이 되고 있으며, 마켓 트렌드의 광폭화 흐름에 힘입어 퀄리티와 납기 중심의 오더가 안정적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또 “홈인테리어의 절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는 커텐의 경우, 기존 주름방식에서 버티컬 또는 롤스크린방식의 패션경향이 뚜렷해지고 있어 인테리어에 소요되는 섬유 원단이 크게 줄어들었다”고 밝히고 “이젠 소요 물량단위의 생산·대응보다는 퀄리티와 품질 기반의 고부가화 대응으로 승부해야하는 상황”임을 피력했다.(문의: 053-818-6985)


<대구 - 김진일 기자>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