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치(SWATCH), 매혹적인 4월의 보름달, ‘마이크로 핑크문’ 담은 모델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더 핑크 문페이즈’ 출시
스와치, 매년 4월 떠오르는 ‘핑크문’ 기념하는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더 핑크 문페이즈’ 출시
핑크빛 아름다움을 섬세하게 담아낸 디자인, 두 개의 핑크빛 달이 자리한 문페이즈 인디케이터 탑재
스와치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판매 매장 및 일정 순차 공개, 게릴라 방식으로 기대감 고조
스위스를 대표하는 글로벌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더 핑크 문페이즈’ (Bioceramic MoonSwatch ‘MISSION TO THE PINK MOONPHASE’)를 오는 4월 1일 출시한다.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더 핑크 문페이즈’는 매년 4월 떠오르는 신비로운 보름달 ‘핑크문(Pink Moon)’을 기념하기 위해 탄생했다.
특히 올해 핑크문은 달이 지구 궤도에서 가장 먼 지점에 도달한 ‘마이크로문(Micro Moon)’ 현상으로 인해 평소보다 약간 작게 나타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은 이러한 마이크로 핑크문의 아름다움을 섬세하게 담아내 그 자체로 빛나는 존재감을 더욱 선명하게 표현했다.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더 핑크 문페이즈’의 2시 방향 서브 다이얼에는 두 개의 핑크빛 달이 자리한 문페이즈 인디케이터가 탑재됐다.
영롱한 핑크문의 색감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블랙 및 실버 핑크 오팔 컬러의 다이얼과 어우러져 대조적인 매력을 자랑한다.
또한 ‘슈퍼-루미노바®(Super-LumiNova®)’ 코팅을 적용해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핑크빛을 발하며, 자외선을 받으면 문페이즈 마스크에 숨겨진 디테일이 드러나도록 디자인했다.
이외에도 강렬한 존재감을 자아내는 핑크 컬러가 시계의 다양한 요소에 활용됐다. 배터리 커버에는 다채로운 핑크빛으로 빛나는 달이 자리하고 있으며, 핑크색 우주복 스타일의 ‘벨크로©(VELCRO©)’ 스트랩은 흰색 스티치와 대비를 이루며 우주 비행사의 감성을 더한다.
또한, 베젤 위에는 맥박계 눈금이 적용되었으며, 2시 방향 푸시 버튼에는 이를 상징하는 작은 심장 문양이 핑크색 양각으로 새겨져 독창적인 디자인을 완성했다.
다른 문스와치 컬렉션 모델과 마찬가지로, 스와치가 개발한 특허 소재 ‘바이오세라믹(Bioceramic)’이 적용했다. 더불어, 비대칭 케이스와 특색 있는 오목한 서브 다이얼 등 기존 ‘오메가 스피드마스피드마스터’의 상징적인 주요 디자인 요소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더 핑크 문페이즈’는 4월 1일(화)부터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후 판매처와 일정은 스와치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특정 매장의 문스와치 포디움 위에 핑크빛 마이크로문을 상징하는 미니어처 사이즈의 ‘롤링 플래닛 카(Rolling Planet Car)’가 배치되어 있다면, 해당 매장에서 판매가 이루어진다는 뜻이다.
*스와치 공식 홈페이지, https://www.swatch.com/ko-kr/
<김진일 기자>
스와치, 매년 4월 떠오르는 ‘핑크문’ 기념하는 바이오세라믹 문스와치 ‘미션 투 더 핑크 문페이즈’ 출시 > 액세서리 | 한국섬유경제
한국섬유경제
부산패션비즈센터, 섬유... 부산패션비즈센터, 섬유패션 마켓 리서치 실무 교육생 모...
www.ktenews.co.kr
뉴스 정보 서비스 | 스마트텍스크루 | 대한민국
한국섬유경제신문 온라인 부록판 스마트텍스크루는 우리나라 섬유소재 산업의 특화, 발전을 위한 뉴스 정보 서비스입니다.
www.smarttexcre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