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본즈 X 패피스, ‘명품 A/S 서비스’ 런칭명품 가품 확인 및 AS 원하는 소비자 니즈 반영

패션뉴스

by 텍스뉴스 Texnews 2022. 6. 22. 13:30

본문

 

리본즈 X 패피스, ‘명품 A/S 서비스런칭

명품 가품 확인 및 AS 원하는 소비자 니즈 반영

리본즈 X 패피스, ‘명품 A/S 서비스런칭

 

명품 전문 플랫폼 리본즈’(대표 하동구)는 명품 수선 플랫폼 패피스’(대표 김정민)와 손잡고 리본즈 X 패피스 명품 A/S 서비스를 런칭했다.

 

명품시장의 급격한 성장에 따라 공식수입 이외에 병행 수입하는 제품군들이 늘어나면서 정품여부 확인이나 수선과 케어 등 제품에 대한 AS가 불확실한 상황이 자주 발생함에 따라 명품구매고객들의 불만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 런칭한 리본즈 X 패피스 명품 A/S 서비스는 고객 불편을 원천적으로 방지하기 위해 온라인 커머스의 A/S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

 

리본즈에서 명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구매 이력이 자동으로 연동되어 별도의 상품 정보 입력 없이도 전국 수선 장인들의 비교 견적’, ‘실시간 작업 현황 제공등 패피스의 모든 특장점을 누릴 수 있는 명품 A/S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명품 전문 플랫폼 리본즈는 명품 구매와 중고 거래, 그리고 렌탈 서비스, A/S까지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멀티 명품 플랫폼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명품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다는 점에서 타 명품 플랫폼들과 차별화하고 있다.

 

특히 렌트잇은 국내에서 업계 최초로 명품을 단기 렌트로 체험하거나 정기 구독형식으로 대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여 MZ세대와 트렌드 리더들에게 주목받으며, 국내 1위 명품 렌탈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명품 수선 플랫폼 패피스는 오랜 시간동안 디지털화가 되지 못했던 명품 시장을 데이터와 IT 기술로 혁신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포트폴리오 시스템을 도입, 최적의 수선사 추천 알고리즘 등이 그 예다.

 

덕분에 작년 11월 런칭 이후, 6개월 만에 누적 방문자 1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명품 소비자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리본즈 관계자는 리본즈는 앞으로도 패피스와의 협업과 같은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로 색다른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며, “명품 시장의 확대가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는 가운데 온라인에서 가장 중요한 상품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진일 기자>

 

http://www.ktenews.co.kr/bbs/board.php?bo_table=event_news&wr_id=1032

 

리본즈 X 패피스, ‘명품 A/S 서비스’ 런칭 > 이벤트뉴스 | 한국섬유경제

리본즈 X 패피스, ‘명품 A/S 서비스’ 런칭 명품 가품 확인 및 AS 원하는 소비자 니즈 반영 2022-06-22 13:26 리본즈 X 패피스, ‘명품 A/S 서비스’ 런칭​  명품 가품 확인 및 AS 원하는 소비자 니즈 반

www.ktenews.co.kr

www.smarttexcrew.com  

 

뉴스 정보 서비스 | 스마트텍스크루 | 대한민국

한국섬유경제신문 온라인 부록판 스마트텍스크루는 우리나라 섬유소재 산업의 특화, 발전을 위한 뉴스 정보 서비스입니다.

www.smarttexcrew.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