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 ‘2022 2차 해외시장대응전략 설명회’ 개최
‘디지털환경 변화 따른 섬유소재 마케팅 방안’ LIVE
한국섬유마케팅센터(이사장 강영광, 이하 KTC)는 지난 9월에 이어 11월 17·18 양일 간 비대면 ‘2022년 2차 해외시장대응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엔데믹(Endemic) 시대를 맞아 글로벌 공급망 재편과 섬유·디지털 시장 변화를 중심으로 ZOOM 실시간 및 KTC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됐다.
먼저, KTC 이태석 LA 지사장과 이우석 스와치온 대표는 섬유 지식과 디지털 관련 전문성을 바탕으로 약 1시간 동안 디지털 환경변화에 따른 섬유소재 마케팅 방안에 대해 주제발표 했다.
ZOOM으로 대담형식으로 진행된 설명회에서는 Q&A 시간을 통해 섬유기업의 효율적인 디지털 마케팅 방안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뤘다.
또, 신리아 KTC 애틀란타 마케팅거점 대표(현. CW Design Studio 대표)는 ‘생활용 섬유 미주 시장 트렌드’를 주제로 KTC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발표했다.
한편, 이태석 LA지사장, 이우석 스와치온 대표의 실시간 대담 및 신리아 대표의 대담 및 주제발표 내용은 한국섬유마케팅센터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tp2ns6sp2r )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김진일 기자>
KTC, ‘2022 2차 해외시장대응전략 설명회’ 개최 > 섬유/소재 | 한국섬유경제 (ktenews.co.kr)
트렉스타, 독일 뮌헨 2022 세계 최대 아웃도어 박람회(ISPO) 참가 (0) | 2022.11.30 |
---|---|
ECO융합섬유연구원 ‘제11회 니트&한지섬유 패션디자인경진대회’ 개최 (0) | 2022.11.30 |
트렉스타, ‘2030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에 총력 (0) | 2022.11.19 |
‘2022 제16회 부산섬유패션정책포럼·제5회 섬유패션인의 밤’ 개최 (1) | 2022.11.16 |
‘제3회 박동준상(패션)’-‘르이엘’ 이혜연 디자이너 수상 (0) | 2022.1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