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트렉스타, ‘2030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에 총력

패션뉴스

by 텍스뉴스 Texnews 2022. 11. 19. 04:22

본문

 

트렉스타, ‘2030 부산엑스포유치 홍보에 총력

부산 테마의 티셔츠, 신발, 용품 등 다양한 제품 출시 예정

트렉스타 해외영업망 활용 및 부산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 계획

트렉스타, ‘2030 부산엑스포유치 지원 홍보 티셔츠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유치를 기원하는 홍보활동에 적극 나선다.

 

트렉스타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홍보 및 응원하기 위해 23년도 봄/여름시즌 테마를 '부산'으로 선정하고, 부산의 다양한 명소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광안리, 해운대, 오륙도, 감천마을 티셔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부산을 테마로 하는 신발, 용품 및 의류 등도 함께 출시해 고객들과 함께 엑스포 유치를 응원할 계획이다.

 

특히, 트렉스타는 해외에서도 '2030 부산엑스포' 유치를 위한 홍보와 유치 열기 조성을 위해 트렉스타가 보유한 폭넓은 해외영업망을 통해 부산을 테마로 하는 신발, 용품 및 의류 등 약 200만 피스를 국내를 포함한 유럽, 미주, 남미, 아시아 대부분의 국가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아웃도어 브랜드로 해외 60여개국에 신발, 의류, 용품을수출하고 있는 트렉스타는 코로나19로 글로벌 아웃도어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유럽 시장에서 점유율을 끌어올리며, 혁신적인 기술력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지난해 해외 수출 40% 신장률을 달성했다.

 

이 같은 해외시장에서 높은 인지도를 무기로 ‘2030 부산엑스포유치 지지와 호응을 얻어내겠다는 전략이다.

 

 

한편, 트렉스타는 ‘2030 부산 엑스포홍보 및 유치 분위기 조성을 위해 부산의 여러 기업들과 협업을 통해 부산과 연계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부산엑스포 유치 홍보활동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다.

 

 

트렉스타 권동칠 대표는 ‘2030 세계박람회는 대한민국과 부산의 새로운 미래를 그릴 수 있는 중요한 프로젝트라며, “부산시의 역점 사업인 2030 부산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유치를 위해 트렉스타 또한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유치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진일 기자>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