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하면서 화려한 디자인 자랑하는 ‘보그슈(VOGSU)’ 제화
수제화 전문브랜드 정착 위해 내실 기반 볼륨화 동시 추진
지난 해 S/S 시즌을 기점으로 수제화 전문 브랜드 ‘보그슈(VOGSU)’의 백화점 유통망 전개를 본격화 해나가고 있는 보그제화(대표 전창섭)가 론칭 2년차를 맞
으면서 내실 기반의 유통망 확장을 이어나간다.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보그슈’는 기획·디자인 및 생산에 이르는 일괄 생산라인을 기반으로 보그슈만의 컬러와 디자인에 승부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반응 또한 안정적인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대구 패션의 중심지 동성로에 보그 매장 창업을 시작으로 설립 15년째를 맞고 있는 보그제화는 수제화 개발 및 디자인·마켓 점유 등에 바탕 둔 철저한 기획·생산으로 동종 수제화 부문 리딩기업군 진입을 목표로 내실 기반의 볼륨화를 동시에 추진하고 있다.
현재 대전, 마산, 포항,창원 등 백화점 유통망을 전개하고 있는 ‘보그슈’는 올 해 대구지역 권역을 비롯한 신규 유통망 2~3곳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김진일 기자>
수정텍스타일 – 2XU에 폴리프로필렌 니트소재 공급 철인3종 브랜드와 콜라보 라인·협업 디자인 티셔츠 채택 (0) | 2020.04.25 |
---|---|
(주)웰퍼스트 - DTG 대표 브랜드 코닛(KORNIT) ‘AVALANCHE’ 모델로 집중 공략 나서 (0) | 2018.10.24 |
‘Doho’가 제안하는 겨울 패션 잇-아이템 ‘퍼-코트’ (0) | 2010.12.13 |
KRIFI, 하이테크 소재경향 세미나 개최 (0) | 2010.12.13 |
KRIFI, ‘풍기인견 명품화사업’ 텍스타일디자인 과정 호응 속 마무리 (0) | 2010.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