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그린조이 골프웨어 - 전년대비 F/W 히트 아이템 대폭 확대

텍스뉴스 Texnews 2009. 10. 15. 19:12

그린조이 골프웨어 - 전년대비 F/W 히트 아이템  대폭 확대

  상품력 강화, 차별화 마케팅 전개가 가져다준 시너지효과 대박

 

 


그린조이(대표 최순환) 골프웨어가 전년대비 올 F/W 히트 아이템 포지션이 크게 확대되는 등 차별화 컨셉 및 전략 마케팅 전개의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멋쟁이 골퍼들의 성공샷을 함께하는 그린조이’는 기존 골프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그린조이만의 트렌디한 패턴 개발과 시리즈별 코디뿐만 아니라 전 아이템에 대해 크로스 코디 상품을 대폭 강화시켜 전개하고 있다.

특히 티셔츠 한장에도 다양한 코디와 착장이 가능하도록하는 등 상품력 강화 대응으로 말미암아 판매상승 효과는 물론 히트 상품의 비중이 예년에 비해 대폭 확대되는 시너지효과까지 이끌어내고 있는 모습이다.

겨울 아이템 생산과 동시에 가을 리피트 제품을 동시에 생산해야하는 상황 속에서 우선순위를 고민해야하는 헤프닝 까지 발생하고 있다.

그린조이의 이 같은 마켓 반응은 로드샵만의 장점을 살린 여성복 라인 강화대응과 아이템의 다양성 확대 전략이 적중한 것으로 분석되고 있으며, 이는 매출 비수기였던 간절기 시즌 판매상승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TV드라마제작지원, LED 첨단기법을 통한 옥탑광고의 차별화, 지역케이블 TV-CF 등 과감한 투자 바탕의 차별화된 브랜드마케팅 전개로 효율을 극대화시킨것도 한 몫한 것으로 파악됐다.

그린조이 매니아 라고 불리우는 열성팬 또한 크게 증가하고 있다.

그린조이 관계자는 “고객의 열정을 무기로 매니아를 철저히 관리를 하고 있으며, 30여년간 쌓은 기술 노하우와 트렌드를 접목해 그린조이만의 컨셉조화를 이끌어내고 있는 만큼 로드샵 분야에서 한발 더 앞서나가는 새로운 의류문화를 선도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일 기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