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뉴스

‘Doho(도호)’ - 가을 女心 사로잡을 아방가르드 !

텍스뉴스 Texnews 2009. 9. 7. 21:48

‘Doho(도호)’ - 가을 女心 사로잡을 아방가르드 !

   도호 마니아만의 ‘엣지’있는 특별한 스타일 연출 제안

 

 

 

 

 

 

 

 

 

 

 

 



브라운 빛 가을로 물들고 있는 패션매장.

가을 신상품을 서둘러 공개하는 등 브랜드마다 계절을 앞서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9월을 접어들면서 가을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은 더욱 늘어날 전망.

Doho도 예년보다 일찍 가을 상품을 출시했고 Doho의 컨셉인 고혹적인 아방가르드함을 잘 부각시킨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시즌엔 더 소프트해지고 자유로워진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획일화된 스타일에서 탈피, 근본적인 아방가르드 정신에 충실함에 포커스 뒀다.

특히 고급스러우면서 앤틱한 빈티지 컬러와 소재의 개발로 Doho의 고혹적 아방가르드 스타일을 더욱 특별하게 창조하고 있다.

목선이 우아한 아방가르드 스타일의 블라우스와 비즈가 달려있거나 목걸이가 있는 이너 등은 벌써 인기품목으로 자리잡았다.

올 가을 상품 가운데 Doho에서 직접 개발한 뱀피나 호피 프린트의 의상들도 눈에 띈다.

스타일링을 할 때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다.

한편, 올 봄과 마찬가지로 트렌드를 주도할 아이템인 가죽 자켓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Doho 마니아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 하는 아이템인 가죽 자켓은 벌써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디테일이 적고 심플한 반면, 비대칭 커팅으로 아방가르드함을 더욱 살린 Doho만의 특별함을 살려주고 있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나만의 ‘엣지’ 있는 모습을 원하는 Doho 마니아들의 올 가을 특별한 스타일 시도가 기대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