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리트(Melite), ‘Make excellent life together’ 슬로건으로 한국 공식 런칭 / 미국 드라마 Friends(프렌즈)에서 아이디어 얻어 탄생한 아메리카 빈티지 브랜드
멜리트(Melite), ‘Make excellent life together’ 슬로건으로 한국 공식 런칭
미국 드라마 Friends(프렌즈)에서 아이디어 얻어 탄생한 아메리카 빈티지 브랜드
▶사진 : ㈜노노멀
㈜노노멀의 아메리카 빈티지 브랜드 멜리트(melite)가 런칭했다.
볼캡, 스크런치, 집게핀 등 헤어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로 패셔니스타들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멜리트는 일상 속 가볍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모자와 액세서리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 가운데 17개 종류의 볼캡은 멜리트의 대표 제품으로 유명 셀럽과 인플루언서에 인기를 얻고 있다.
멜리트 모자는 블랙, 네이비, 그린, 버건디 컬러를 비롯 두 가지 컬러 배색 디자인 등을 전개하고 있으며, K패션 기류에 합류하며,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모자는 100% 코튼 소재의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으며, 창 부분이 넓어 시야가 답답하지 않게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빅 사이즈에 편안한 모자로 머리가 작아 보이는 효과를 주는 일명 ‘소두모자’로 불리고 있어 남녀 모두 사이즈와 색상에 상관없이 일상에서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스타일링을 하기 좋을 기본 아이템으로 MZ들의 원픽으로 호평받고 있다.
멜리트 브랜드 디렉터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가치를 소비자들이 인정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브랜드의 슬로건인 ‘Make excellent life together’를 설명했다.
일상의 편안함을 담아낸 멜리트는 향후, 더 많은 컬러와 디자인을 출시할 예정이며, 국내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패션브랜드로 안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김진일 기자>
http://www.ktenews.co.kr/bbs/board.php?bo_table=accessory&wr_id=1970
멜리트(Melite), ‘Make excellent life together’ 슬로건으로 한국 공식 런칭 > 액세서리 | 한국섬유경제
멜리트(Melite), ‘Make excellent life together’ 슬로건으로 한국 공식 런칭 미국 드라마 Friends(프렌즈)에서 아이디어 얻어 탄생한 아메리카 빈티지 브랜드 2024-12-20 20:57 멜리트(Melite), ‘Make excellent life t
www.ktenews.co.kr
뉴스 정보 서비스 | 스마트텍스크루 | 대한민국
한국섬유경제신문 온라인 부록판 스마트텍스크루는 우리나라 섬유소재 산업의 특화, 발전을 위한 뉴스 정보 서비스입니다.
www.smarttexcrew.com
섬산련, 디지털패션 제작 현장 맞춤 컨설팅 서비스 지원 메타패션 플레이그라운드 연계, 3D 디자인 역량 강화 지도 (0) | 2024.12.25 |
---|---|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디지털 패션테크산업 생태계 육성’ MOU 경성대학교 등 부산지역 9개 대학교 패션 관련학과와 업무협약 체결 (3) | 2024.12.24 |
서순희 던필드그룹 회장,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섬유패션인 대상 수상 (4) | 2024.12.20 |
‘AI시대 경영 리더십’ 주제, 섬유패션 CEO 조찬포럼 개최 퓨처웨이브 변형균 대표, AI시대 경영 리더십 변화 방향 제시 (1) | 2024.12.20 |
섬산련, ‘데이터 기반 트렌드& 활용전략 세미나’ 개최 2025년 데이터와 AI로 그리는 섬유패션 미래 제시해 (3) | 2024.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