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경북패션조합 6개 패션 브랜드, 롯데아울렛 대구 율하점에 기획전 참여 지역 상생발전·패션 업계 판로개척 지원 위해 ‘지역패션브랜드 기획전’ 마련

패션뉴스

by 텍스뉴스 Texnews 2024. 5. 30. 20:28

본문

대구경북패션조합 6개 패션 브랜드, 롯데아울렛 대구 율하점에 기획전 참여

지역 상생발전·패션 업계 판로개척 지원 위해 지역패션브랜드 기획전마련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이사장 정순식)과 롯데아울렛 대구 율하점이 연계해 지역패션업계 판로 활로개척과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취지로 대구·경북 지역패션브랜드 기획전을 마련, ‘서프라이스 위크기간에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531일부터 69일까지 서프라이스 위크를 맞아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 1층 이벤트홀에서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DGFC)’에 소속된 6개 회원사 브랜드들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대구지역 패션 브랜드 6개사인 코리언블루 아람’, ‘주르아르디’, ‘카키바이’, ‘루부’, ‘빗살무늬’, ‘보니따연수등이 참여하며, 천연염색 제품에서부터 인견 원피스, 린넨 의류 등 여성패션의류 및 잡화 상품도 판매한다.

 

롯데아울렛 서프라이스 위크는 깜짝 놀랄만한 가격(Surprise+Price Week)을 의미하며,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를 제공하는 롯데아울렛의 대표 쇼핑 축제다.

 

지난해 서프라이스 위크행사 기간 중 대구 지역 롯데아울렛의 매출은 전년 대비 15% 이상 신장하며 고객들의 큰 관심을 받는 행사로 자리 잡았다.

 

김현영 롯데아울렛 마케팅팀 팀장은 서프라이스 위크는 아울렛을 대표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로 자리 잡았다, “고물가로 위축된 소비 심리 진작을 위해 풍성한 쇼핑 혜택과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많은 방문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지역패션브랜드 기획전 행사에서는 롯데아울렛 대구율하점과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이 지역기업 브랜드 활성화를 취지로 지역 유통기업과 패션기업의 상생발전 차원에서 낮은 수수료, 많은 고객 유입이 예상되는 최대 할인 기간을 연계한 행사 일정, 대외홍보 강화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정순식 이사장은 롯데아울렛 율하점과 연계해 지역 패션 브랜드들의 실질적인 판로개척을 돕기 위해 의욕을 가지고 기획전을 지원하고 있는 만큼 최대 할인 행사 기간을 통해 참여브랜드의 매출 증대 및 실질적 도움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진일 기자>

http://www.ktenews.co.kr/bbs/board.php?bo_table=weekly_news&wr_id=5621

 

http://www.ktenews.co.kr/bbs/board.php?bo_table=event_news&wr_id=1220

http://www.ktenews.co.kr/

www.smarttexcrew.com 

 

뉴스 정보 서비스 | 스마트텍스크루 | 대한민국

한국섬유경제신문 온라인 부록판 스마트텍스크루는 우리나라 섬유소재 산업의 특화, 발전을 위한 뉴스 정보 서비스입니다.

www.smarttexcrew.com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