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플랫폼 젠테스토어, 2022 가을 캠페인 ‘Color Light’ 공개
레드, 그린, 오렌지 컬러를 배경으로 새로운 스타일링 제안
명품 플랫폼 ‘젠테’가 운영하는 명품 이커머스 ‘젠테스토어(jentestore)’가 2022년 가을 캠페인 ‘Color Light’를 공개했다.
‘color Light’는 젠테스토어가 선보이는 두 번째 캠페인으로 다양한 컬러가 섞여 전혀 새로운 색을 만들어 내듯 각기 다른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을 통해 새로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랑(RED), 생명(GREEN), 젊음(ORANGE)을 상징하는 세 가지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실용과 예술의 경계라는 젠테스토어 만의 큐레이션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서로 다른 목적과 의도, 가치관과 취향으로 옷을 입지만 이 모두가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이며, 이를 통해 각자의 스타일을 구축해 나간다는 것을 이번 캠페인에 담았다.
‘Color Light’는 강렬한 세 가지 컬러의 조명 아래 Balenciaga, Marine Serre, Prada, Bottega Veneta, Y/Project 등 창의성과 실용성이 돋보이는 디자이너 브랜드의 아이템을 활용해 촬영됐으며, 화보와 영상을 통해 현장의 생생함을 담았다.
특히,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브랜드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들을 만날 수 있게 했다.
2022 Fall 시즌 캠페인 ‘Color Light’의 전체 화보 이미지와 영상은 젠테스토어 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진일 기자>
명품 플랫폼 젠테스토어, 2022 가을 캠페인 ‘Color Light’ 공개 > 남성복&여성복 | 한국섬유경제 (ktenews.co.kr)
명품 플랫폼 젠테스토어, 2022 가을 캠페인 ‘Color Light’ 공개 > 남성복&여성복 | 한국섬유경제
명품 플랫폼 젠테스토어, 2022 가을 캠페인 ‘Color Light’ 공개 레드, 그린, 오렌지 컬러를 배경으로 새로운 스타일링 제안 2022-09-22 00:20 명품 플랫폼 젠테스토어, 2022 가을 캠페인 ‘Color Light’ 공
www.ktenews.co.kr
뉴스 정보 서비스 | 스마트텍스크루 | 대한민국
한국섬유경제신문 온라인 부록판 스마트텍스크루는 우리나라 섬유소재 산업의 특화, 발전을 위한 뉴스 정보 서비스입니다.
www.smarttexcrew.com
기계편물 의류 실력 겨룬 ‘제10회 전국 기계편물 기능경기대회’ 개최 (1) | 2022.09.30 |
---|---|
한국섬유마케팅센터(KTC), 뉴욕 바이어초청 기획전 개최 친환경, 기능성, 홈데코 등 해외거점 Buyer’s Pick 소재 제시 (0) | 2022.09.26 |
펙스코(FXCO) 1주년, 신진 패션디자이너 미래로의 초대 (0) | 2022.09.20 |
김명희 대구시 명장, 한복생산 직종 ‘대한민국 명장’ 선정 (0) | 2022.09.05 |
부산섬유패션산업연합회 - 이커머스 및 패션이론 등 현장실무형 교육 마련 (0) | 2022.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