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 2021 온라인 패션쇼
‘라이브 패션뷰인대구’ 11월 개최, 참가업체 모집
▶‘2021년 라이브 패션뷰인 대구’ 상반기 디지털 패션쇼 장면
대구경북패션사업협동조합(이사장 정순식)은 11월 개최 예정인 온라인 패션쇼 ‘라이브 패션뷰인 대구’의 참가업체를 모집한다.
‘라이브 패션뷰인대구’는 패션기업의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해 패션쇼로 온라인 스트리밍(유튜브/패션뷰인대구)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 차원에서 실시간 송출되는 패션쇼 외에도 관련 제품의 디테일한 사진촬영을 별도로 현장에서 진행,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누구나 패션쇼를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를 비즈니스 차원에서 활용할 수 있어 관련 업계의 반응이 높다.
특히, 이번 추계 ‘라이브 패션뷰인대구’는 대구 시니어모델로 이루어진 패션쇼도 함께 진행해 더욱 특별한 패션쇼가 될 예정이다.
대경패션조합 정순식 이사장은 “지난 5월에 개최된 춘계 ‘라이브 패션뷰인대구’에 참가한 업체들은 패션쇼를 통해 제작된 컨텐츠를 홍보자료로 활용해 신규 바이어를 유치하고, 새로운 유통망에 입점하는 등 약 4억 8천만 원의 매출이익을 나타냈다”며, “비대면 온라인 스트리밍 패션쇼가 지역 패션기업들이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시국을 돌파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하며, 지역의 많은 패션기업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추계‘2021 라이브패션뷰인대구’는 8월 30일(월)부터 9월 17일(금)까지 참가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패션조합 홈페이지(http://www.daegufashion.or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진일 기자>
한국섬유경제
산업부, 15개 공공硏... 예산 3,982억원을 투입공공硏 소부장 테스트베드21년...
www.ktenews.co.kr
뉴스 정보 서비스 | 스마트텍스크루 | 대한민국
한국섬유경제신문 온라인 부록판 스마트텍스크루는 우리나라 섬유소재 산업의 특화, 발전을 위한 뉴스 정보 서비스입니다.
www.smarttexcre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