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호(Doho)’가 제안하는 스타들의 여름 코디

패션뉴스

by 텍스뉴스 Texnews 2009. 7. 18. 22:57

본문

 ‘도호(Doho)’가 제안하는 스타들의 여름 코디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 계절, 여름.

노출의 계절, 감각있는 여성들에게 Doho가 스타들의 여름코디를 제안한다.

이른 무더위로 여름 옷들로 빨리 갈아입어줘야 할 지금!

스타들이 제안하는 코디로 멋스럽고 시원하게 이 여름을 보내자.

        

        

Doho는 청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과 도시적이고 아방가르드한 스타일 등 다양한 패션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Doho는 시원한 원피스와 블라우스, 슬리브리스 등 여성스러운 상의아이템과 매혹적인 치마나 스키니진 등 갖가지 코디에 맞는 하의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특히, 이들 아이템에 잘 어울리는 목걸이, 머플러, 벨트 등 각종 액세서리와 가방과 슈즈 등 화려하고 개성을 잘 나타내주는 여러가지 잡화 아이템들이 제시되고 있다.


Doho는 대한민국 TOP연예인들에게 패션과 액세서리 코디까지 제안해 좀 더 감각있는 스타일링을 제공한다.


백화점에서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판매되고 있는 원피스는 최근 드라마에서 전혜빈과 한은정이 착장하고 나온 제품이다.

바디라인에 부드럽게 피트되며, 불규칙적인 사선에 주름이 들어가 있어 좀 더 독특한 나만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다.

이 원피스를 Doho의 7부 스키니진과 함께 입어보자.

골드나 실버 목걸이로 화려함을 더해주는 것도 좋다.

또, 허리위에 벨트를 둘러주어 허리가 잘록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원피스의 색상 자체가 라임, 오렌지 등 상큼하고 발랄한 느낌이어서 좀 더 시원한 느낌을 준다.

여성스럽게 보이고 싶은 날, 장희진처럼 슬리브리스를 입고 비즈가 많이 달린 숏 베스트를 함께 코디한다면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또, 한예원이 착장하고 나온 블라우스도 로맨틱한 감성을 듬뿍 담고 있어서 좀 더 여성스럽고 매력적인 느낌이다.

Doho의 독특한 디자인의 목걸이를 함께 코디해 주면 그 느낌은 배가된다.

이 뿐만 아니라, 현재 Doho에서는 여름 신상으로 쉬폰블라우스, 재킷, 반팔티, 미니스커트, 셔츠, 스키니진, 수트 등 매혹적인 여름코디로 구매자들의 시선을 끌어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아이템들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Doho’의 고혹적인 아방가르드 코디 제안은 지속된다.


<김진일 기자>



728x9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