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섬유마케팅센터(KTC) 김홍기 본부장입니다
한국섬유마케팅센터에서는 6월 26일(화)
'
'글로벌 바이어의 소재 구매형태 변화와 한국 소재 평가'라는 주제로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Target이라는 회사는 유첨자료에서 볼 수 있듯이 2006년 매출 590억불, 의류부분 매출 130억불, 종업원수
352,000명으로 초대형기업이면서, 의류부분 매출 130억불으로 소재 구매 물량면에서 세계적인 회사입니다.
강연을 하는
섬유관련 세계적인 중요인사를 모시고 강연을 하는 것이니 가능하시면 시간 내시어 참석 부탁드리고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한국섬유마케팅센터
본부장 김홍기드림
Targer Corp.회사 개황
■ 회 사 명 : Target Corp.
■ 대 표 자 : Robert Ulrich
■ 소 재 지 : 1000 Nicollet Mall Minneapolis, Minnesota,
5403-2542, United States
■ 설립년도 : 1962년
■ 종업원수 : 352,000명
■ 업 태 : Discount Chain Store(미국 내 2위)
(Discount Department & Clothing Store Chains, Web Based Shopping)
■‘06년 총매출 : 590억불(의류부분 매출 13억불)
■‘06년 순이익 : 27억불
■ 전년대비 매출 신장률 : 13.1%
■ 매 장 수 : 47개주에 1,500개의 Target Store 운영
■ 목 표 : 2011년 총매출 천억불, 2,000개 Store 운영 예상
■ 특기사항 및 기타
o 2004년 자회사인 Marshall Field, Mervyn's 백화점 매각
o Target의 경우 높은 마진의 의류, 장식품, 전자제품이 구매력이 큰
소비자의 주요 구매상품
o Walmart의 경우 높은 마진의 의류 판매에 실패.
이는 소비자 층에 따른 디자인 차이로 보임.
o Target의 경우 백인 중산층이 주 소비자이나 Walmart의 경우 히스패닉이
주 소비자 층임.
o 여성용 의류와 내의류는 좀 더 질 좋은 제품을 판매할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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